아무리 묶어도 자꾸만 풀리는 신발끈의 비밀. 신발끈에 자성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N극과 S극, 자기력선, 자력의 세기 확인 실험을 통하여 신발끈이 여느 자석과 다르지 않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아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신발끈 자석의 실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shoelacemagnet.org
치아와 아파트는 일정하게 구획된 다수의 공간이 층을 이룬 견고한 구조물입니다. 치아를 구성하고 있는 체계와, 그 체계를 뚫는 충치를 메워가는 과정은 거주 공간을 만드는 과정과도 같답니다. 지난 24년 4월 18일, 28개 호실에 대한 시공을 갓 마친 신축 마포구 치아파트 1동의 수기 분양 추첨식을 진행했습니다. 그 영광의 입주자 명단을 공개합니다.
경첩은 문, 노트북, 스마트폰 등 현대의 여러 사물에 중요한 부품으로 기능하고 있다. 지금부터 이것은 비밀쪽지이다. 종이로 만들어져 손상이 쉬운 쪽지의 단점을 보완한 금속 소재의 비밀쪽지로, 실기실에 설치되어 비밀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일정 각도 이상 문을 열었을 때 메시지를 읽을 수 있으며, 미소를 띠며 강의실에 입장할 수 있는 재미를 담당하고 있다.
당신은 오늘 옷에 몇 마리의 단추를 데리고 나오셨나요? 단추는 보이는 바와 같이 작고 연약한 동시에 변덕이 심합니다. 호기심 또한 왕성하기에, 종종 산책을 가출의 기회로 엿보기도 한답니다. 소중한 나의 단추에게 걸맞은 완벽한 산책 방법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즐거운 산책 시간 보내세요!
각 번호의 노선을 돌고 도는 버스들은 경사와 커브에 따라 불규칙한 움직임을 가진다. 이 파도 같은 운동감이 거세질 때, 우리는 앞발과 뒷발의 균형을 맞추고 상체를 앞과 뒤로 움직이며 서핑을 즐겨왔다.
오늘 버스에서 가장 크고 완벽한 파도타기에 성공하면, 서퍼들의 감탄사를 외쳐보자. AKAW!
나와 닮은 사람들을 만났지만 그들은 다르게 보였다. 그는 자신이 영원하다고 말했다. 그가 살을 자르고 그의 기계 기관을 볼 때까지. “Flesh and blood are weak, and machinery ascends” 그가 나에게 처음으로 한 말은 이것이었다. 이 진화에 합류하고 싶은지 나에게 물어봅시다.
어깨가 뭉치시나요. 일이 잘 안풀리시나요.
문제 해결의 답은 제사에 있습니다.
조상님께 당신의 바램, 소원, 외침을 주문하는 제사를 준비해보세요.
어쩌면 빠른 시일 내에 가장 완벽한 답변이
올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안올지도요.
중요한 것은 주문을 하는 사람의 마음가짐입니다.
Make A WISH!
⟨Cheek or Cheese⟩는 음식에 풍미를 더하는 치즈가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 블러셔(이하 치크)로 사용되는, 또는 그 역의 모습을 나타낸다. 치크와 치즈의 유사한 제형에 착안해 부드러운 가루로 완성된 제품 Cheek or Cheese가 피자에 뿌려지는 동시에 양 볼에 스며드는 것과 같은 기묘한 이미지들은, 일상의 사물을 달리 바라보는 유쾌한 시선을 선사한다.
도시를 짓고, 밤하늘의 별을 땅으로 끌어내렸다. 그들은 하늘에서와 같이 집으로 가는 길을 가리킨다. 땅이 하늘이 될 때, 지하에 있던 나의 궤도가 지상으로 올라왔다. 느리게 펼쳐지는 파노라마와 무리지어 형상을 만드는 별빛. 하루에 한 번 공전하는 궤도에 땅의 별들이 여든 여덟 개의 자리를 잡았다. 문뜩 땅을 올려다봤다. 나의 궤도, 나의 도시, 나의 밤하늘, 나의 콘스텔라치온.
우리는 인생의 모든 순간에 인터넷에 엮여있다. 지구에 존재하는 한 예외는 없다.
인터넷은 우리 삶의 필수적인 일부가 되었지만, 그것은 더 이상 우리를 돕는 도구가 아니다.
우리는 인터넷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었다.
인간성과 기술의 균형은 무너지고 있다. 언제부터 우리는 이것에 잡아먹혔는가?
무섭도록 인간 세상에 침투해버린 ‘인터넷’이라는 초월적 존재를
무형의 것이 아닌, 공기 안에 무겁게 자리한 존재감으로서 느끼기 시작할 때,
우리는 인터넷이라는 존재와 마주할 수 있다.